원래 FPS 게임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요즘 핫한 배틀그라운드를 한 번쯤은 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. 배틀그라운드를 하다보면 연사, 점사, 단발이라는 개념을 보실 수 있는데, 연사는 말그대로 계속 총을 쏘는 것이고, 점사는 2,3발씩 총을 쏘는 것이며, 단발은 1발씩 쏘는 것을 말합니다.



단발로 쏘게 되면 좀 더 정확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단발로 잘 사용하면 좋을텐데, 그 것이 참 어렵습니다. 이럴 때 단발광클 사이트를 통하여 좀 더 연습을 하신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 단발광클 사이트는 아래를 통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
단발광클 바로가기



사이트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가운데에 원을 보실 수 있습니다. 이 원 안에 마우스 포인터를 놓고 클릭을 시작하시면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으며, 마우스에서 손을 떼면 테스트가 종료됩니다. 테스트를 시작했을 때는 Click Speed Chart 부분에 차트형식으로 진행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마우스를 완전히 손에서 떼고 난 후, 아래를 보시면 테스트 결과를 종합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Click Speed Chart는 물론 Last sprint stats, Sprint History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

Last sprint stats 부분 중 중요한 부분을 해석해 보자면,

- 마지막 스플린트에서, 9.14초동안 59번을 클릭.

- 당신의 평균 클릭 수는 6.45.

- 초당 7번의 클릭.

으로 3번 째 줄까지의 의미를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

지금까지 단발광클 사이트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배틀그라운드를 즐겨하시는 분들 중 단발광클을 연습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하여, 단발광클 사이트를 통해 연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!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!

+ Recent posts